본문 바로가기
일상 후기

마켓비 철제가구 마켓뷰티 FIHA 서랍장 0.3단 사용후기 내돈내산

by Yulmuule 2023. 1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작은 수납장을 찾다가
쿠팡을 통해 구매하게 된
철제 수납장 후기입니다!

깔끔하고 작은 서랍장을 찾고있었어요
기본으로 사용하기에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은 49,900원으로 구매했어요
배송은 2-3일 정도 걸렸던 거 같아요

예상보다 무게가 조금있어서 놀랬어요
아주 무거운 건 아니었는데
왜지..?
무거울 거라고는  생각 못했네요
완성하고 나서는 그렇게 무겁지 않았어요
포개져있어서 무거웠던 거 같아요

밖이 춥다보니 철제들이 아주 차가웠어요
조립은 처음이었어서
어려울 거 같았는데 생각보다 간단했어요
그림을 자세히~~~~~보다 보면
거꾸로 하고 있었구나~! 자신을 돌아보게 되죠
차분하게 처음부터 다시 잘 조립하면 됩니다

설명서가 너무 심플했어요..
완성하고 보니까 뭐 어렵지도 않았는데
조립 전에는 너무 정신이 없었던 거 같아요

설명서가 글없이 그림으로만 나와있어서
살짝 헷갈렸지만
자세히 보면 구분선이 나와있어서
크게 어렵지 않았어요
맨 밑면은 드릴로 하면 좋다고 나와있어요
확실히 드릴로 하니까
꽉 잡아주는 느낌이 있네요 튼튼해요

생각보다 깔끔해서 좋네요
철제다 보니 열고 닫을 땐 소리가 나긴 하지만
거슬릴정도는 아닌 거 같아요
예쁘게 잘 쓸 거 같아요

여기까지 후기입니다!!
만족스러워요
한 개를 더 구매할까 생각 중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