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후기

코스노리 화이트닝 드레스 톤업크림 ! 사용후기

by Yulmuule 2024. 6.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스크 때문에 갑갑했던 피부를 살리기 위해 찾은 톤업 크림이에요! 화장하고 마스크를 쓰면 너무 갑갑하더라고요🥹 오래 마스크 쓸 일이 많아져서 피부 쪽은 화장을 되도록 가볍게 하는데 그래도 아예 안 하는 것보다는 톤업크림을 쓰면 그나마 낫지 않을까 해서 구매했어요!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15,840원 이네요!

코스노리 화이트닝 드레스 톤업크림
https://link.coupang.com/a/bEWmal

코스노리 화이트닝 드레스 톤업크림

COUPANG

www.coupang.com


자연스럽게 밝아지고 묻어남도 없다는 말에 혹해서 구매해 봤어요!

간단하게 소개해볼게요!

1. 부드럽게 밀착해 촉촉보송 톤업
2. 피부 자극 테스트 저자극 0.00% 판정
3. 자연유래 성분과 벚꽃수로 순하게
4. 환해지는 습관 미백톤업크림
스며드는 자연스러운 톤업으로 한 톤 더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순백의 피부로 보정합니다.
부드러운 발림성 로션 같은 부드러움으로 균일하게 들뜸 없이 피부에 얇게 밀착되는, 깃털처럼 가벼운 데일리 톤업크림!!
촉촉하고 보송한 묻어남 없는 톤업 끈적임 없는 텍스처가 사용감은 촉촉하고 마무리는 솜털 같은 보송함으로 완성하여, 화사한 피부톤을 유지합니다. 피부톤 상관없이 자연스러운 톤업 코스노리 톤업크림은 모든 피부 톤을 사용자에 맞춰 보다 맑게 반올림해 줍니다. 답답한 메이크업이 부담스러운 순간, 코스노리로 더 가볍게 연출해 보세요. 활용도 높은 톤업 얼굴부터 바디까지 바로 옷을 입어도 묻어남이 없기에, 팔꿈치와 겨드랑이 등 어디든 사용가능

코스노리 톤업크림 사용법!🐥

01  소량을 얇게 도포하여 원하는 피부에 두드려 흡수시켜 줍니다. ( 사용 순서, 스킨케어> 선크림: 톤업크림 )

02 더 화사한 피부를 원하신다면 소량을 한 번 더 두드려 발라주세요. ( 톤이 다른 목도 쉽게 통일할 수 있습니다. )

03 톤업을 원하는 부위는 어디든 가볍고 순하게 사용가능합니다. ( 팔꿈치, 겨드랑이, 다리, 무릎 등 )

< 보송한 마무리의 사용감이 건조하다면, 충분한 기초 케어물 먹인 퍼프의 사용 등 수분감과 함께 사용해 주세요 >

🐥맑고 환한 피부 연출을 위한 사용법 추천🐥
톤업선크림-톤업크림 순으로 피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펴 발라 주시면, 고르고 매끈한 피부 표현과 맑고 화사한 톤업 피부를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뭉침이 걱정되는 부분소량 도포하여 펴 바르면 더욱 자연스러운 톤업 연출이 가능합니다


크림은 묽어요! 기초를 촉촉하게 하고 발라야 할것같아요
묽은데 발라보면 살짝 보송보송? 건조한 느낌이 있어요
피부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그렇게 느꼈어요!
바른 후!

바로 화사해졌어요!!  오… 사진으로 보니까 확 표시나네요!!
마스크에 묻어나는 것도 없었어요 마스크 오래 쓰게 되는 날에는 꼭 사용해야겠네요!!
한번 바르고 얇게 한 번 더 톡톡 두드려서 발라주면 좀 오래가는 것 같아요! 물론 제 복합성인 피부상태에는 괜찮았습니다!!
뭉칠 것 같은 코 주변이나 입 주변은 퍼프에 물이나 스킨 조금 묻혀서 두드려주면 깔끔~ 해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