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눈꽃 콩국수! 여름철에는 콩국수!! (Feat.김치 환상) “한결가치칼국수”! 배달 주문 후기🍽️

by Yulmuule 2024. 8.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더위가 아직도 가시질 않네요,, 이런 날 찾게 되는 음식이 콩국수나 냉면! 여름에 참 많이 먹었어요!! 콩국수 맛있는 집 찾기 어려웠는데 조금 먼 거리에 칼국수집을 찾았어요 배달의민족에서 찾기엔 무리가 있더라고요 광고가 너무 많아서,, 여기저기 블로그나 인터넷으로 찾게 되었어요! 다른 것보다 콩국수에 대한 평가가 좋아서 전에 한번 주문했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자주 시켜 먹고 있어요!

짠!! 시원하고 고소하고 소금을 넣기 전에 한번 쭉 마시면 개운해요😆오이고명도 면처럼 길쭉길쭉하게 들어있어서 면이랑 같이 먹을 때 식감이 아삭쫄깃해요!맛있습니다

면발이 쫄깃하고 콩국물과 부드럽게 잘 어울려요!!
콩국수맛집을 찾고 싶어서 여기저기 꽤 많이 먹어본 것 같은데
이 집이 제일 콩국수 국물이 진했어요! 중앙시장에 있는 콩국수집보다 맛있어요!
눈꽃콩국수 곱빼기와 김치추가 200g으로 주문했어요!

무엇보다 놀랜 점은 이 칼국수집이 김치가 콩국수와 정말 잘 어울려요 기본으로 작은 김치가 같이 오지만 너무 맛있었어서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헛어.. 김치가 터져서 왔지만 음식엔 묻지 않았어요!
더운날급히오느라힘들어서 터져버린 걸까요🤣
먹기 전엔 어차피 손 한 번 닦아야 하니까~ 오히려 좋네요
🍀러키비키🍀

낮에 먹고 저녁에도 생각이 나서 양을 좀 더 추가해서
눈꽃 콩국수 곱빼기 2개 김치 1Kg으로 저녁에 주문해서 먹었어요! 김치 정말 맛있어요!👍🏻올여름은 콩국수로 잘 이겨낼 것 같아요! 콩국수를 엄청 좋아하진 않았지만 이젠 더워지면 콩국수가 생각나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짧은 가게 소개🍽️
상호명 : 한결가치칼국수
운영시간
금요일 - 오전 10:30 ~ 오후 9:30
주말 - 오전 10:30~ 오후 9:30
월요일 - 오전 10:30 ~ 오후 9:30
화요일 - 정기휴무
수요일 - 오전 10:30~ 오후 9:30
목요일 - 오전 10:30~ 오후 9:30
준비시간 : 오후 2:40 ~ 오후 4:30
휴무일 : 매주 화요일
전화번호 : 050-6672-1789 050번은 배달의민족에서 제 공하는 번호입니다.
배달지역 : 배달권역 내
편의 시설  : 주차, 단체석, 별도 룸, 좌식, 유 이용 의자, 무선 인터넷
짧은 콩국수 배달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