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동대문 엽기 떡볶이 🍽️천안백석점 실속세트 배달 주문 후기

by Yulmuule 2024. 8.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떡볶이를 배달시켜 먹었어요!
어제저녁부터 뭔가 떡볶이가 생각났는데 특유의 엽기떡볶이의 맛이 먹고 싶었어요! 항상 오리지널보다 한 단계 위에 매운맛으로 먹었었어요! 그렇지만 성정동보다는 안 매웠습니다
늘 성정동 쪽에서 포장/배달로 자주 먹었는데
이번엔 제가 주문을 잘못한 건지.. 배달 빠른 순으로 해서 그런 건지.. 백석점으로 주문을 했네요😅

크으.. 진짜 햄추가는 무조건해야 합니다
추가했을 때와 안 했을 때가 정말 달라요 햄이 파도파도 나옵니다!

이 엽기떡볶이만의 이 맛은 따라서 만들기도 어려운 것 같아요,,
진짜 맛있어요👍🏻
제가 주문한 건 실속세트입니다!!
떡볶이 + 주먹김밥(셀프로 만들어야 해요) +모둠튀김 (김말이 1, 야채튀김 1, 만두 2)
이렇게 구성되었어요!
매운맛으로 햄추가와 중국당면을 추가했어요!

집에 음료가 없어서 추가했는데 기본으로 하나를 원래 주는 거였나 봐요,, 제가 오랜만에 주문하긴 했네요 예전엔 없던 거 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네요 5개의 쿨피스로 갈증은 날려버렸어요😆~~~~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배달도 지체 없이 빨랐던 것 같아요!
양이 너무 많아서 하루종일 나눠서 먹었어요! 치즈도 넣어먹고 라면사리도 넣어먹고 그래도 양이 남았어요,,🥲
튀김이 너무 딱딱해서 조금 아쉬웠어요 특히 야채튀김이 돌,,? 같았어요 너무 바삭이 아니라 딱딱해서 오도독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다음엔 튀김은 빼야겠네요,,
아쉽게도 새벽에는 주문을 할 수 없는 게 속상하지만 낮에 시켜서 밤까지 먹으면 되니까 괜찮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짧은 가게 소개🍽️
상호명 : 불닭발 땡고추동대문 엽기떡볶 이 천안백석점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백석 동 1200A동 1층 107호(백석 동, 천안백석 3차 IPARK)
운영시간 : 매일 - 오전 11:00 ~ 오후 10:30 8/29(목) 오후 3:20 ~ 11:50까지 운영을 중단합니다.
휴무일 : 연중무휴

여기까지 짧은 동대문엽기떡볶이 배달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